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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빔밥재료는 하나같이 영양덩어리 입니다.

비타민A와 C가 풍부한 콩나물은 아스파트산 성분이 있어 간을 보호합니다.
저칼로리 고단백식품인 버섯은 비타민,미네랄,섬유질을 다량 함유하여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있습니 다.
쑥갓은 비타민 B2와 C, 칼슘, 철이 풍부하고 당근에 비해 카로틴이 많은 식품으로 배설작용을 돕고 위장기능을 강화시킵니다. 미나리는 간장질환, 해열,혈압강하에 효과가 있고 해독작용을 돕습니다. 산에서 나는 쇠고기로 불리는 고사리는 각종 무기질이 풍부하여 콜레스테를 감소에 뛰어나고, 뼈와 치아를 튼튼하게 합니다.
이외에 풍부한 영양 재료가 들어있는 비빔밥은 영양만점의 요리로 어른이나 아이에게 좋은 건강식이며, 칼로리도 높지 않아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음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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